신림동고시촌맛집 포차포차 저렴한 포장마차
▒ 신림동고시촌/‣ 맛집추천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카테고리에 글을 올리네요. 오늘 소개할 집은 신림동 고시촌의 메카 베리타스학원 앞에 위치한 포장마차요리 전문점 '포차포차'인데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안주요리를 장점으로 갈수록 사람들이 늘고 있는 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집에 가는 길에 간단히 친구랑 맥주 한잔씩 하고 가는 집인데, 신림동 공영차고지 옆이라 찾아가지고 쉬어요. 


포차포차 서울대점 영업시간: 오후 5시부터 새벽 4시



포차포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주와 술들입니다. 실내포장마차답게 다양한 요리와 저렴한 가격이 눈에 들어오시걸예요. 개인적으로 맥주안주로 골뱅이소면, 꽁치구이, 오징어땅콩, 노가리땅콩, 오징어데침, 매콤하게 주문한 오돌뼈볶음을 먹어봤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도 많아서 자주 가게 되었죠.



물론 이 메뉴가 다가 아니구요. 앉으시면 별도의 메뉴판을 주시는데, 김치찌개나 제육볶음, 동태찌개 과 같은 식사도 가능합니다. 식사류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는 4,500원으로 할인판매하네요. 오호 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날 잡아서 가봐야겠어요.



먼저 포차형 둥근 자리에 앉으면 미역국과 단무지무침를 가져다 주십니다. 저는 가면 500cc 한잔을 하고 오는 날이 많은데 맥주에 맥주국이 좀 그렇다고 생각하지만, 제 친구가 싹 비워버리더군요.. ^^



그 동안 갈때마다 안주사진을 한장씩 찍었는데요. 오늘이야 말로 진가를 발휘하는군요. 7,900원짜리 오징어데침입니다. 초장에 찍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죠.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하는 꽁치구이예요. 3마리 큼직한 꽁치구이가 3마리에 6,900원이면 정말 대박 아닌가요???



아주 잘 익었습니다. 꽁치를 소금에 찍어서 소주 안주로 하면 잘 어울리죠. 



포차포차는 팹시콜라 캔 하나가 서비스로 제공되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실내포장마차지만, 이런 세심한 매력도 높이 평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6,900원짜리 오땅입니다. 제가 가장 선호하는 안주인데요. 간단히 500cc 한잔하고 집에 들어가기엔 오징어땅콩이 최고죠. 



서림동(서림2동) 시내버스 공영차고지와 베리타스학원 옆에 있어서 대학동에서는 찾아가기 편리한 실내포장마차 '포차포차' 였습니다. 설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복 마니 받으시고 좋을 일 있으시길 바래요~


신림동고시촌 포차포차 찾아가는 길(위치,약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