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시촌생활

신림동고시촌맛집 토방닭한마리 닭볶음탕

GOSIBOX 2013. 11. 18. 19:27
728x90

안녕하세요. 고시생활의 모든 것, 고시박스입니다.  오랜만에 고시촌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날씨가 싸늘해지고 있는데요. 몸보신을 위해 신림동고시촌의 닭요리맛집 "토방닭한마리" 를 찾았습니다. 가끔 찾는 집으로 지금까지는 주로 닭한마리나 삼계탕을 먹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아서 갈 때마다 만족을 하곤 했었죠. 오늘은 날씨도 춥고 해서 몸에 열기도 올릴 겸 깔깔한 맛이 생각내 닭볶음탕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닭고기로 보신하면 올 겨울을 조금 쉽게 넘길 수 있을까요??   




토방닭한마리집의 메뉴들입니다. 2인이상 기준으로 닭한마리를 솥에 끓여서 나오는 닭한마리가 16,000원이구요. 닭볶음탕도 가격이 같군요. 우리는 닭볶음탕 소 를 주문했습니다. 닭볶음탕은 포장도 된다고 하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배추김치와 깍두기.. 



잠시 후 닭볶음탕이 반쯤 조리가 되어서 나왔습니다. 2명 기준이라고 생각하면 양이 많은 편이죠. 닭볶음탕은 국물이 조금은 걸쭉해야 양념이 닭에 잘 스며들기 때문에 조금 더 끓여줍니다. 



밥과 함께 열심히 흡입했습니다. 적당히 끓여서 양념이 잘 묻어나오네요. 매콤한 닭볶음탕에 이마에 땀이 맺히네요. 왠지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스트레스도 풀리구요.



이렇게 완전히 비웠습니다. 밥 한톨 남기지 않구요. ^^ 



오늘은 신림동고시촌의 닭요리맛집, 토방닭한마리에서 먹은 닭볶음탕편이었습니다. 싸늘해지네요.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