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림9동 고시촌 즉 대학동 고시촌에 새로 생긴 무한리필고기뷔페 & 샐러드바 '미팅(Meating)' 을 다녀왔습니다. 고기라는 말의 meat에 ing를 붙여서 아주 친근한 상호를 만든거 같네요. 미팅(meating)에서 고기먹으며 미팅(meeting)이나 해볼까요?? 신림동고시촌에 새롭게 오픈한 고기뷔페 미팅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고기류, 20가지의 샐러드, 그리고 편리한 위치로 고시촌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면 주간 9800원, 야간 10800원으로 무한리필로 소고기, 돼지고기 등을 배터지게 먹을 수 있죠. 미팅 신림녹두점은 신림동고시촌 문구의 메카 광장문구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간은 오전 11시30분 ~ 오후 5시까지 9800원이구요. 야간은 오후 5시부터 저녁 11시30분까지 10,800원입니다. 이 가격이라고 하면 신림동에 있는 강력한 경쟁자인 쎌바에 비해 1000원 정도가 저렴한 가격입니다. 가격이 싸다고 다 좋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 먹어보고 판단해야 할 거 같네요.
고시뷔페 미팅(Meating)은 새롭게 오픈한 매장이기 때문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장점이구요. 밝게 꾸며진 실내는 고기뷔페와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왠지 술과는 어울리지 않는 분위기라고 하면 될까요??
고기무한리플 미팅(Meating)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이용 고기들입니다. 소고기, 돼지고기와 햄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먼저 자리잡고 앉으셔서 배터지게 먹은 후 나가실 때 계산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된장찌개와 냉면 등도 준비되어 있고, 술도 마실 수 있어요.
차돌박이, 삼겹살, 주꾸미가 잘 구워지고 있네요. 단점이라고 하면 전기불판이 약해서 빨리 구워지지가 않네요. 차돌박이는 나름 맛있구요. 삼겹살은 껍질이 조금 질긴거 같네요.
자 잘 구워서 야채에 된장과 마늘을 얹어 입에 넣어봅니다. 무한리필이다 보니 왠지 여유가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드시고 활명수를 먹는다던가 남기시면 안되겠죠.. 쎌바도 마찬가지지만, 무한리필집의 고기는 수입산이기 때문에 확실히 익혀서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삼겹살과 차돌박이에 이어 이번에는 돼지고기 주물럭입니다. 양념이 잘 어울어져서 고기 전에서 양념맛이 나네요. 일단 돼지고기 주물럭은 너무 부드러웠어요.
마지막으로 소고기주물럭과 대패삼겹살, 이 정도되면 배가 터질거 같지만, 무한리필집에 오면 왠지 이래야 될거 같은 분위기에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먹게 되더군요. 벌써 5 접시째 먹고 있는겁니다.. 푸하하~
이렇게 미팅(Meating)에서 배터지게 무한리필로 돼지고기, 소고기 구이를 먹고 난 후, 더 이상 아무 것도 먹지 못할만큼 먹었지만, 마지막 입가심으로 푸딩과 후르츠를 또 들고 왔습니다.
신림동 고시촌에 새롭게 오픈한 무한리플 고기뷔페 샐러드바 미팅(Meating)은 경쟁점에 비해 1000원 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샐러드로 어필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고기품질의 기준이 된다고 할 수 있는 삼겹살을 비교해 보면 쎌바가 더 나은거 같네요. 신림동 고시촌에 고기뷔페라고 하면 쎌빠와 미팅이 서로 가까운 위치에서 경쟁하고 있는데, 나름대로 특징이 있기 때문에 땡기는데로 가시면 될거 같아요. 쎌바 리뷰로 올려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대학동 고시촌 무한리플고기뷔페 미팅 찾아가는 길(위치,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