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고시촌맛집 '황궁쟁반짜장 청호' 볶음짬뽕 추천
▒ 신림동고시촌/‣ 맛집추천
반응형

신림동 고시촌에서 살면 많은 광고지들이 현관문이나 대문앞에 붙어있는 걸 볼 수가 있을거예요. 그 중에서 중국집하면 빠지지 않고 광고지에 들어있는 중국집이 하나 있죠. 바로 황궁쟁반짜장 청호 중국집인데요. 황궁이라는 말이 붙어있어 왠지 고급스러운 메뉴가 있을거 같은 분위기죠. 황궁이나 고급, 쟁반짜장이니 가격이 좀 나가겠구나 하실거예요. 그래서 제가 배달 말고, 직접 황궁쟁반짜장 청호에 다녀왔습니다. 배달전문 중국집은 아니더군요. 아래 메뉴판에 보시면 알겠지만, 황궁쟁반짜장 청호는 쟁반요리가 메인이구요. 여느 중국집과 같이 자장면, 짬뽕 등도 판매를 합니다. 방송사에서도 맛집이라고 방송이 되었다고 하네요.



황궁쟁반짜장 청호에서는 메인요리인 쟁반요리 외에도 다양해서 너무 다양한 중국요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황국쟁반볶음짬뽕을 주문했는데요. 이름에서 나오는 쟁반짜장을 주문할까 하다가 짬뽕이 더 맛있을거 같아서 복음쟁반짬뽕을 주문했어요. 보통 중국집의 쟁반요리는 2인분이 기본인데요. 황궁쟁반짜장 청호에서는 쟁반요리 1인분도 판매를 합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주문한 볶음쟁반짬뽕이 나왔군요. 수타면은 아니구요. 기계면에 다양한 해물, 그리고 버섯과 같은 야채가 아주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짬뽕의 맛은 조금 깔깔한 맛이라고 할까요~ 매콤한 볶음짬뽕 맛이 입맛을 살리는거 같아요.



청호의 볶음쟁반짬봉의 면발입니다. 비록 수타면은 아니지만, 적당히 볶아서 아주 쫄깃하더군요. 면에 매콤한 맛이 잘 스며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먹다 보니 다 먹었군요. 볶음짬뽕은 느끼한거 같아서 잘 먹지 않는 메뉴인데, 청호의 볶음쟁반짬뽕은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면서도 질리지가 않더군요. 



광고지에서만 보더 황궁쟁반짜장 청호의 실제모습입니다. 가게가 작은 거 같지만, 안쪽으로 길게 된 건물이라, 홀은 물론 방까지 갖추고 있더군요..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을만한 수준입니다. 



방송사에도 여러분 소개되었다던 신림동 고시촌의 맛집 황궁쟁반짜장 청호의 볶음짬뽕이었습니다.


황궁쟁반짜장 찾아가는 길(약도,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