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신림고시촌의 잡화전문매장 '신림아울렛DC마트' 방문기예요. 고시생활을 하다보면 생활용품을 구입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독서실에 사용한 전등이나 슬리퍼, 선풍기, 세제, 그릇, 방석 등등.. 이럴 때 신림동에서 잡화하면 바로 떠오를 정도로 유명한 집이 신림아울렛DC마트 입니다. 전기, 공구, 생활용품, 스포츠용품, 주방용품 등 없는 것이 없는 만능 가계입니다. 씨마트라는 이름답게 가격 또한 아주 저렴한 편이예요. 작은 선풍기를 샀는데, 인터넷보다 더 싸더군요.
신림아울렛DC마트는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은 생활잡화, 공구, 문구, 시계, 전기, 세제 등이 전시되어 있구요. 층은 주방용품, 인테이어제품, 스포츠용품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가격별 용도별로 주방용품 등이 가지런히 전시되어 있어, 원하시는 물건을 찾기가 아주 쉬워요.
수건, 방석과 같은 일반 생활용품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생활용품은 모두 있다고 생각하면 될 정도로 물건이 다양합니다.
1층 공구와 세제 코너입니다.
고시촌에 입점한 가게인만큼 다양한 문구용품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린터 잉크충전서비스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램프와 같이 공부에 필요한 용품들과 차량용품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여름철 선풍기는 5000원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구요.
신림고시촌 생활에서 필수용품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잡화전문 '신림아울렛DC마트' 생활용품이라면 없는게 없을 정도이니, 방문하셔서 생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신림아울렛DC마트 찾아가는 길]